남자 아이돌 중 첫 춐춐 출연
  • ▲ ⓒ춐춐 제공
    ▲ ⓒ춐춐 제공
    6인조 남자 아이돌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유튜브 채널 ‘CHK CHK(춐춐)’에서 색다른 버전의 색다른 버전의 ‘때깔(Killin' It)’ 영상을 선보였다.

    22일 춐춐에 따르면 최근 피원하모니는 춐춐의 오리지널 콘텐츠 ‘오프 더 스테이지’ 세 번째 아티스트로 출연했다. 오프 더 스테이지에 출연한 첫 번째 남자 아이돌그룹이다.

    미술실에 앉아 피원하모니 멤버(테오, 기호, 지웅, 인탁, 소울, 종섭)들이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영상 속 친구의 시선에서 촬영한 장면으로 영상이 시작된다.

    기존 곡은 화려하고 강렬한 비쥬얼의 악동 느낌을 부각했다면 이번 영상에서는 편안한 의상을 입고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미술실이 어우러져 미술 동아리 선배 모습을 뽐냈다.

    2020년 10월28일 데뷔한 피원하모니는 지난 5일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했다. 앨범 발매 첫날 16만장이 팔렸으며 앨범 수록곡 때깔은 최근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때깔은 미국과 영국 등 7개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2에 오르는 등 글로벌에서 인기를 높이고 있다.

    춐춐은 엠넷, 엠투, 뮤플리, 하트시그널 출신의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인 제작사, 래빗팩토리가 만든 유튜브 채널로 자연스럽고 친밀한 ‘내츄럴 K-팝’을 콘셉트로 한다. 지난달 26일 첫 론칭됐으며 24인조 다국적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오프 더 스테이지의 첫 아티스트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