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서 첫 발걸음… 부드러운 남성미 과시
  • 신예 배우 김윤수로가 폴킴의 신곡 '화 좀 풀어봐'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폴킴은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 발매에 앞서 지난 10일 SNS를 통해 20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화 좀 풀어봐'는 낭만적인 기타 선율에 폴킴이 마치 대화를 하듯, 읊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다툼도 애정 표현의 하나일 뿐이라는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다. 세대별로 차이는 있지만 결국 사랑하기 때문에 다투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해 뮤직비디오에 담아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배우 김윤수로는 사회 초년생 '남자 친구'로 분해 누구나 겪었을 법한 러브 스토리를 연기했다. 흰 니트와 데님 팬츠, 블랙 슈트를 걸친 훈훈한 '남친룩'으로 비 오는 날 우산을 쓰고 찾아오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다툼 속에서 섬세한 감정선을 드러내며 현실 속 남친과도 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로 곡의 잔잔한 분위기와 로맨스를 잘 표현했다.

    솔직한 감성을 담은 폴킴의 감미로운 보컬과 김윤수로의 멜로 연기가 '화 좀 풀어봐'의 가사와 시너지를 일으키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김윤수로는 지난해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눈에 띄는 비주얼과 솔직 담백한 입담,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김윤수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윤수로가 출연한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뮤직비디오 전편은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