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LL ARE ONE - Let′s Love" 주제로, 오는 30일 온라인 개최
  •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과 '구세군'이 오는 30일 '위올아원(WE ALL ARE ONE) - 렛츠 러브(Let′s Love)' 온라인 케이팝 콘서트를 펼친다.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신인 유망주 머스트비(MustB), 핑크판타지(Pink fantasy), 메가맥스(MEGAMAX), 메이져스(MAJORS) 등 4팀이 낮 12시부터 1부 무대를 장식하고, 있지(ITZY) 아이콘(iKON), 온유(ONEW) 등 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오후 7시부터 이어지는 2부 순서를 책임질 예정이다.

    '렛츠 러브'라는 공연 주제에 맞춰, 있지는 "있지와 함께 해주세요. 사랑을 노래해요", 아이콘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온유는 "렛츠 고우 렛츠 러브, 케이팝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라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레드엔젤과 구세군은 "근래 나라 안팎에서 일어나는 온갖 갈등과 분열 때문에 너무나 안타깝고 애절한 마음"이라며 "이를 해소하기 위해선 '우리는 모두 하나(WE ALL ARE ONE)'임을 깨달아, 서로 사랑함(Let′s Love)으로써, 서로가 다름을 존중(Agree to Disagree)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위올아원 온라인 콘서트는 레드엔젤 구세군 전용 플랫폼인 '쿠션라이브(COUTION LIVE)'를 통해 펼쳐진다. 회원가입을 하면 콘서트 관람 쿠폰을 한 장(1CTL) 받을 수 있고, 쿠폰 결제를 하면 132개국 구세군을 통해 자동 기부된다. 쿠폰 1000장(1000CTL)을 확보하면 콘서트를 평생 무료 관람할 수 있다.
  • [사진 및 자료 제공 = 에이엠지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