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종예술아카데미 예술교양강좌 '뽐나는 클래스' 이벤트.ⓒ세종문화회관
    ▲ 세종예술아카데미 예술교양강좌 '뽐나는 클래스' 이벤트.ⓒ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이 세종예술아카데미 예술교양강좌 '뽐나는 클래스'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 8일 해외 유명 공연 실황을 상영하는 '비욘드 라이브 씨어터'에 해설을 가미한 스페셜 강의를 펼친다. 이날 장지영 공연 칼럼니스트가 '폼페이에서 만나는 피카소 - 퍼레이드&풀치넬라'를 소개한다. 발레 뤼스의 역사적 유산과 피카소의 참여 뒷이야기, 관람 포인트를 들려줄 예정이다.

    4월 6~13일 '뽐나는 클래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뽐나는 수강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후기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현장에서 인증하면 선착순 15명에게 세종문화회관 텀블러, 머그컵 등을 증정하고 정성스런 수강후기 작성자 5명에게는 고급 보냉백, 그립톡, 무선 키보드 등을 준다.

    지난 3월 개강한 '뽐나는 클래스'는 '아트테크' 강좌부터 장르별 강의와 함께 연주를 들을 수 있는 '샌드위치 콘서트', 클래식을 통해 인문학적 소양을 키우는 '클래식의 맥락', 해외 유명 공연 실황을 상영하는 '비욘드 라이브 씨어터' 등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회차별·장르별 수강 신청이 가능해 부담 없이 등록할 수 있으며, 30% 할인가로 4주 동안 강좌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뽐클 구독권'이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