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례는 태진아, 사회는 이경규, 축가는 김필… 예체능★ 총출동
  • ▲ 강남·이상화 부부의 웨딩사진. ⓒ사진 제공 = 카마스튜디오·헤리티크뉴욕·로드앤테일러·하우스오브린·WOOSUN·엘리제
    ▲ 강남·이상화 부부의 웨딩사진. ⓒ사진 제공 = 카마스튜디오·헤리티크뉴욕·로드앤테일러·하우스오브린·WOOSUN·엘리제
    매주 토요일 오후 TBN 부산교통방송 '주말의 가요 데이트'에서 방송되는 '연예가 톡톡'을 <뉴데일리>에 동시 게재합니다.
    ■ 프로그램명 : TBN 부산교통방송 '주말의 가요 데이트'
    ■ 방송 : 부산 라디오 FM 94.9MHz (16:05~17:52)
    ■ 방송일 : 2019년 10월 12일 오후 5시 20분
    ■ 진행 : MC 한주형
    ■ 연출 : 프로듀서 서호택, 작가 윤예슬
    ■ 출연 :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


    △한주형 = 자, 이번엔 한주간에 있었던 핫한 연예가 소식을 들어보는 '연예가 톡톡' 시간입니다. 오늘도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와 전화 연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 기자님.

    ▲조광형 = 네, 안녕하십니까.

    △한주형 = 오늘은 또 어떤 흥미로운 소식들을 준비해 오셨는지 궁금한데요. 첫 번째 소식부터 전해주시죠.

    ▲조광형 = 확실히 가을에 접어들면서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지난 주에 이어서 이번 주말에도 화촉을 밝힌 스타들의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먼저 오늘 점심에 따끈따끈한 혼례를 올린 스타 부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한주형 = 제가 맞혀 볼게요. 강남·이상화 부부죠?

    ▲조광형 = 정답입니다. 저희가 이 시간을 통해 이미 여러 번 소개해드렸던 커플이죠. '빙속 여제' 이상화와 재간둥이 방송인 강남이 드디어 오늘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가 됐습니다. 결혼식은 12시부터 약 40분간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됐는데요. 정말, 과장이 아니고요. 여느 시싱식보다도 많은 예체능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잠시 소개를 해드리자면 피겨여왕이죠. 지금은 CF스타로 활동 중인 김연아가 참석했습니다. '피겨여왕'과 '빙상여제'의 만남만으로도 식장이 후끈 달아올랐는데요. 이외에도 양희은, 지상렬, 황광희, 조정민, 양정원, 김창렬, 윤정수, 조현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수많은 스타들이 식장을 찾아 이 부부의 새출발을 축하했습니다.
  • ▲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강남·이상화 부부. ⓒ사진 제공 = 카마스튜디오
    ▲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강남·이상화 부부. ⓒ사진 제공 = 카마스튜디오
    △한주형 = 주례는 누가 서 주셨나요?

    ▲조광형 = 강남의 '아버지'로 유명하신 분이죠.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주례를 맡았고요. 축가는 가수 김필이 불렀습니다. 그리고 신랑 강남은 신부를 위해 멋진 율동을 준비해 예식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아, 사회는 특이하게도 이경규가 맡았는데요. 아무래도 태진아가 주례를 맡다보니 그렇게 안배를 한 것 같습니다.

    결혼식이 열리기 전 오전 11시 '새신랑' 강남과의 기자회견이 열렸는데요. 강남은 결혼 소감을 묻는 질문에 "금메달을 딴 것처럼 열심히 살겠다"며 "아내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특히 강남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상화를 보고 요정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2세 계획에 대해선 "이상화가 운동만 하고 지냈기 때문에 한 1~2년 정도는 푹 쉬면서 여행도 자주다니고 여유를 즐기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끝으로 강남은 "(태진아의 친아들인)이루 형보다 먼저 가서 죄송하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강남·이상화 부부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현재 강남이 살고 있는 집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입니다.

    △한주형 = 태진아 씨가 결혼을 앞둔 '아들'에게 덕담 한 마디는 하셨을 것 같은데요.

    ▲조광형 = 태진아는 강남의 아버지로서 '주례를 맡아 달라'는 부탁에 흔쾌히 승낙을 했다며 아들은 셋, 딸은 둘을 낳고 사랑받는 강남이 되라는 덕담을 건넸습니다.

    △한주형 = 그럼, 도합 5명인가요?

    ▲조광형 = 그만큼 다복한 가정을 꾸리라는 얘기겠죠.

    △한주형 = 그렇군요. 새가정을 꾸린 강남·이상화 부부의 앞날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 웨딩드레스를 입은 디자이너 권다미.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 웨딩드레스를 입은 디자이너 권다미.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조광형 = 배우 김민준과 디자이너 겸 패션사업가 권다미가 어제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 혼례를 올렸습니다. 권다미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친누나입니다. 지난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음악과 패션 등 공통 관심사가 많아 급속도로 가까운 사이가 됐다는 후문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장면은 지드래곤이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서 공개됐는데요. 사진 속에서 김민준·권다미 부부가 양가 부모님과 함께 야외 예식장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고요. 동생 지드래곤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누나를 촬영하고 있는 재미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결혼식에는 현재 해외원정도박 혐의 등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양현석 전 YG대표도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양 전 대표는 결혼식 직후 자신의 SNS에 "congratulation"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뒷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공개 후 논란이 일자 곧바로 삭제했습니다.

    지난해 2월에 입대해 육군 3사단 백골 부대에서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은 오는 26일 만기 전역할 예정입니다.

    △한주형 = 두 분 모두, 행복한 가정 꾸려나가시길 바랄게요. 지드래곤의 전역도 미리 축하드리겠습니다.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 방탄소년단이 지난 11일(현지시각)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콘서트를 펼쳤다. 이날 공연에는 약 3만명에 달하는 관객들이 참석해 함께 호흡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이 지난 11일(현지시각)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콘서트를 펼쳤다. 이날 공연에는 약 3만명에 달하는 관객들이 참석해 함께 호흡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조광형 = 글로벌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해외 가수 최초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단독 스타디움 콘서트를 열고 국경을 넘어 전 세계 팬들과 하나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1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콘서트를 펼쳤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3만명에 가까운 관객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방탄소년단이 중동 지역에서 개최한 첫 번째 단독 공연이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해외 가수 최초로 스타디움 규모로 열린다는 점에서 공연 시작 전부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강렬한 '디오니서스(Dionysus)' 무대로 공연을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멤버별 솔로곡을 비롯해 ‘낫 투데이(Not Today)’, ‘Best Of Me’,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IDOL’,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등 히트곡 24곡을 열창했습니다.

    관객들은 큰 함성과 떼창으로 방탄소년단의 뜨거운 무대에 화답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응원봉인 ‘아미밤’을 흔들며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고 파도타기를 하는 등 여느 국가 팬들과 마찬가지로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무대 중간중간 미리 준비한 아랍어로 공연에 대한 소감과 감사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늘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자리다. 믿기지 않는 이 순간을 만들어준 아미에게 감사드린다. 먼 곳에 있는 저희에게 큰 사랑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오늘 이 무대를 잊지 않고 영원히 간직할 것이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 27일, 29일 3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을 개최하고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LOVE YOURSELF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한주형 = 세계로 뻗어나가는 방탄소년단. 정말로 자랑스럽습니다. 계속해서 멋진 활약 펼쳐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끝으로 한 가지 소식만 더 전해주시죠.
  • ▲ 방탄소년단이 지난 11일(현지시각)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콘서트를 펼쳤다. 이날 공연에는 약 3만명에 달하는 관객들이 참석해 함께 호흡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이 지난 11일(현지시각)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콘서트를 펼쳤다. 이날 공연에는 약 3만명에 달하는 관객들이 참석해 함께 호흡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조광형 = 2017년 방영된 '아이돌학교' 제작진이 미성년자인 출연자들을 창문 하나 없는 스튜디오에서 자도록 강요하고, 외출을 금지한 상태에서 정해진 식사 외엔 먹을거리를 주지 않는 등 인권을 고려하지 않고 촬영을 강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으로 동종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가수 이해인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결코 좋은 사안도 아니고 그래서 더 언급되고 싶지 않은 마음이 컸지만 더 이상 저의 일을 아빠나 타인을 통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며 촬영 당시 있었던 일들을 써내려갔습니다.

    이해인은 "실제로 조작이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알 수 없다"면서도 "지금 논란이 되는 3000명 오디션에 관해서는 처음에는 참석하지말라는 요청을 받은 것이 맞다"며 "만약 모두가 참석했다는 입장을 제작진분들이 말씀하고 싶으시다면 그 친구들의 1차 오디션 영상을 공개하실 수 있으신지 묻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한 여성은 모 매체(스포츠동아)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돌 데뷔를 꿈꾸며 참가했던 3000명의 연습생들은 들러리였다"며 "출연자를 뽑는 예선에 3000명의 연습생이 참가했는데 실제 방송에 출연한 41명 중 37명은 예선을 거치지 않은 연습생들이었고, 출연자 중 예선을 거친 연습생은 별로 없었다"고 폭로한 바 있습니다.

    △한주형 = 오늘도 여러 가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뵐게요.
  • ▲ 아이돌 가수 이해인. ⓒ이해인 인스타그램
    ▲ 아이돌 가수 이해인. ⓒ이해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