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자이언트핑크에 칸토·채경까지…'특급 콜라보' 떴다

'블루밍 멜로디2' 음원 'Yellow' 발매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12.06 16:15:32
하이씨씨에서 제작한 음악예능프로그램 '블루밍 멜로디2'의 음원 'Yellow'가 6일 발매됐다.

'YELLOW'는 블루밍 멜로디 시즌1의 '떠나길 잘 했나봐'에 이은 두 번째 음원시리즈로, ▲'사우스클럽'의 남태현과 ▲'언프리티랩스타3' 우승으로 얼굴을 알린 자이언트핑크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경 ▲'쇼미더머니2'로 많은 관심을 받은 칸토가 참여했다.

'YELLOW'는 남태현과 에이프릴 채경의 매력적인 보이스에 자이언트핑크와 칸토의 랩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힙합 알엔비 곡이다.

'블루밍 멜로디2'는 촬영 전 '팬 참여 이벤트'로 선정된 가평과 춘천의 명소를 여러 아티스트들이 직접 방문해 매니저나 스태프들의 도움 없이 여행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마지막 여행지인 춘천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이번 여행에서 느낀 것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며 '보고 듣고 느끼는' 감동을 더했다.

남태현은 "촬영이 아니라 친구들과 진짜 여행을 하는 기분이었다"며 "그래서 곡 작업도 다들 즐겁게 해낸 것 같고,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운이 많이 남는다"는 소감을 밝혔다.

블루밍 멜로디 제작진은 "다음 시즌에는 더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쌓아 올릴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하이씨씨]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