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귀르가즘' 음악 예능 프로그램'네이버TV' 통해 매주 공개
  • 네이버TV에서 방영되는 본격음악예능버라이어티 '블루밍멜로디(연출 박한순)'가 시즌2 출연자를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우스클럽이라는 블루스락 장르의 밴드를 결성한 위너 출신 남태현과 ▲Mnet '쇼미더머니 시즌5'에 출연,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린 자이언트 핑크, ▲최근 걸그룹 에이프릴 유닛으로 티저를 공개한 채경, ▲역시 '쇼미더머니 시즌2', '더유닛' 등에서 얼굴을 알린 칸토가 '블루밍멜로디 시즌2'에 출연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 제작 관계자는 "'블루밍멜로디 시즌1'이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든 아티스트들로 구성됐다면, 이번 '블루밍멜로디 시즌2'는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특징이 있다"며, "그룹의 화려한 생활에서 벗어난 힐링 여행을 통해 아티스트 각자의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촬영지 투표' 등, 팬 참여형의 다양한 기획을 통해 강원도 춘천 일대로 촬영지가 결정돼 사전 촬영이 진행됐으며 촬영 말미엔 네명의 아티스트가 직접 만든 음악을 토대로 비공개 버스킹 공연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블루밍 멜로디'는 네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느낀 모든 것 들을 음악에 담아 작곡하고 아름다운 명소에서 버스킹을 하는 '귀르가즘' 음악 예능 프로그램.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공개될 예정이며, 방송 종료 후엔 음원으로도 발매될 계획이다. 11월 1일 첫 방송.
  • [자료 제공 = 하이씨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