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미정"
  • 5년 째 열애 중인 가수 거미(37)와 배우 조정석(38)이 올 하반기 웨딩마치를 울린다.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늘 오전 보도된 조정석 거미 결혼과 관련하여 양측의 입장을 말씀드린다"며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예정이며 준비 중인 것은 맞다"고 관련 보도를 인정했다.

    다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 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정석 거미 양측 입장]

    "안녕하세요 기자님!

    오늘 오전 보도된 조정석 거미 결혼과 관련하여 양측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예정이며 준비 중인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 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입니다.

    이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서 일간스포츠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인 조정석과 거미가 올 가을 웨딩마치를 울린다"며 "가을에 결혼하기로 정했고, 곧 양가 상견례 후 날짜를 잡을 예정"이라고 단독 보도한 바 있다.

    현재 조정석은 영화 '뺑반' 촬영에 매진 중이라, 결혼식 날짜 등 구체적인 계획은 확정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5년째 사랑을 가꿔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