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국이 2016년 마지막 밤을 가수로 마무리한다.

    서인국은 12월 31일 저녁 10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MINT CHOCOLATE(민트 초콜릿)'을 연다.

    이는 2013년 첫 단독 콘서트인 '서프라인국' 이후 3년만으로, 2016년 마지막 날에 가수로 무대에 서며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민트 초콜릿'이라는 달콤한 타이틀로 공개된 서인국의 연말 콘서트는 늘 응원해준 팬들과 2016년 마지막 날을 함께 추억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으려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서인국은 올해 각종 드라마와 예능 출연 등 바쁜 스케줄에도 신곡까지 발표하며 가수라는 이름도 잊지 않았다. 지난 3월에는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다섯 번째 싱글 '너라는 계절'을 통해 가수 겸 프로듀서로 대중과 만났다. 

    당시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고, 별도의 음악 방송 활동 없이도 꾸준히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배우로서도 한 획을 남긴 한 해였다. 주연 드라마 OCN '38 사기동대'에서는 프로 사기꾼 양정도 역을 맡아 1인 14역의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으며, 채널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이라는 겹경사를 맞았다. 

    이어 출연한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는 온실 속 화초같은 순수남 루이 역을 맡아 여심을 설레게 하며 수목극 시청률 1위 왕좌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 티켓은 9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사이트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젤리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