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이 13일 배우 지일주가 출연하는 UHD 웹드라마 ‘봉순이-사랑하면 죽는 여자(이하 봉순이)’와 SBS 월화드라마 ‘대박’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조선시대의 무사를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댄디’하며 도시적인 느낌을 풍기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낸다.

    ‘봉순이’에서 지일주는 변재범 역을 맡았다. 그는 첨단연구팀의 팀장인 김주성의 상사이자 BS프로젝트의 총괄자로 지적인 이미지의 소유자이다. 또한, 프로젝트의 성공이 목표인 야망 있는 캐릭터다.     

    ‘대박’에서는 이인좌(전광렬 분)의 충직한 호위무사이자 조선 내 최고의 무예 실력을 갖춘 무명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겉모습과는 다르게 마음은 여린 ‘외강내유’의 소유자다.

    지일주는 ‘봉순이’와 ‘대박’을 통해 시공간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 자신만의 스팩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드라마 속 지일주의 각양각색 캐릭터를 찾아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봉순이’는 지난 12일 네이버, 카카오 페이지, IPTV, 웹하드 사이트 등을 통해 전편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