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이 14일 배우 김지원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카메라를 향해 햇살 미소를 지은 채 양 손 브이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파스텔 핑크 톤의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은 따뜻한 봄날의 여신 같은 자태를 연상케 해 시선을 강탈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진지한 눈빛을 발산하며 자신의 모습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짧은 컷,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겠다는 모습은 촬영에 대한 그의 열정이 엿보이는 듯하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지원은 건강하고 빛나는 우윳빛 피부를 자랑하며, 뷰티 모델로서의 아우라를 뽐내는 가하면 촬영 내내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파시키는 등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광고 마케팅 담당자는 “김지원이라는 배우에 대한 호감이 브랜드에 호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들이 그에게 관심을 갖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최근 김지원은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김원석, 연출 이응복‧백상훈)에서 윤명주 역을 통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성장, 종횡무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