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 이엔티 제공
    ▲ ⓒ정 이엔티 제공
    가수 지세희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야구 유니폼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세희는 소속팀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의 야구 유니폼을 입고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 손에 야구공을 쥔 모습이 야구 경기에 임하는 그녀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운동을 좋아하는 지세희는 야구뿐만 아니라 컬링, 볼링, 웨이트 트레이닝 등 각종 운동을 섭렵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세희는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몰라보게 달라진 날씬한 모습으로 변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세희는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면서 여러 운동에 흥미를 느끼게 됐다. 나에게 알맞는 운동을 찾으려고 여러 운동을 시도해보는 것도 있다”라며 “운동도 노래도 두 마리 토끼 다 잡고 싶다.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지세희가 활동 중인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야구뿐만 아니라 여자 연예인 컬링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지세희는 지난해 12월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4’의 이은미 편에 홀쭉한 모습으로 출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감량에 성공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