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이자녹스, VDL, 에스쁘아, 홀리카홀리카, 케라시스 신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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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율 [율려원액 업그레이드]

    <한율>은 더욱 강력해진 갈색솔잎 에너지를 담은 [율려원액]을 출시했다.

    한율 율려원액의 주 원료인 [갈색솔잎 추출물]은 리듬이 깨진 피부에 맑은 생명력을 불어 넣어주고 피부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욱 강화시켜 주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한율 율려원액에는 기존 제품 대비 3.8배(원료의 AD 전후 갈색솔잎 추출물 농도 비교) 농축된 갈색솔잎 추출물이 함유됐다.

    업그레이드된 한율 율려원액은 갈색솔잎 콤플렉스를 통해 낮과 밤의 피부 근본 기능을 활성화시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균형이 흐트러진 현대인의 피부에 최적의 균형을 찾아주는 제품으로, 싱그러운 한국 자연의 향취인 솔잎향과 매화향을 담아 보다 젊고 상쾌해졌다.

    한편, 한율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영상을 공유하면 새로워진 율려원액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격은 70㎖에 6만 5000원대.

  • ▲ 코리아나 [자인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한방브랜드 <자인>이 꽃그림 백은하 작가와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한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의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꽃잎 그림 작가로 유명한 백은하 작가와 함께 한 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꽃도 활짝, 당신도 활짝 피었습니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 아트패키지가 특징이다.

    여인의 모습과 어우러진 꽃잎 디자인을 통해 칙칙한 흔적이나 주름 걱정 없는 아름다움이 꽃잎처럼 활짝 핀다는 것을 따뜻한 감성을 담아 표현하고 있다.

    자인 생기 진 에센스는 용안의 주름개선 효과를 피부에 전달해 주름개선과 탄력, 피부결을 케어하는 한방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다.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는 귀한 천녀목란을 고이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다.

    한편 자인 생기 진 에센스와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백은하 작가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꽃그림 실크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은 각각 15만 원대.



  • ▲ 마몽드 [로즈워터 멀티 수딩젤]

    <마몽드>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시원한 장미수로 변해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워터 멀티 수딩젤]을 출시한다.

    마몽드 [로즈워터 멀티 수딩젤]은 다마스크 장미수 10만㎎을 함유해 뜨거운 여름철 강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탄력 있는 젤 타입의 제형은 바르는 순간 물 터지듯 가벼운 사용감을 주며, 냉장고에서 방금 꺼낸 듯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히알루론산을 함유 하고 있어 여름철 땀으로 손실된 피부 속 수분을 가득채워 주며, 하절 스킨케어 시 수분크림 대용으로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여름철 뜨거운 태양아래 벌겋게 달아오른 피부는 물론, 푸석푸석한 헤어, 건조한 바디까지 활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24시간 싱그러운 생장미향이 온 몸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가격은 300㎖에 9000원대.


  • ▲ LG생활건강 [VDL 스킨 프로]

    <LG생활건강> <VDL>은 메이크업 전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주는 스킨케어 라인 [VDL 스킨 프로(Skin P+R=O)] 2종을 출시했다.

    [VDL 스킨 프로] 2종은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를 개선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지친 피부의 [개선]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VDL 스킨 프로]의 핵심 성분인 [hp-HATM]는 <LG생명과학>에서 개발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으로, 일반 히알루론산에 비해 피부 친화도가 탁월해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며 피부의 수분 밀도를 높여 촉촉한 수분광 피부로 관리해 준다.

    또한 피부 보호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다가스카르섬의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VDL 스킨 프로] 2종 모두 피부 유해 의심 성분 7가지를 무첨가 하고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VDL 스킨 프로 트리트먼트 에센스 130㎖에 4만 2000원대, VDL 스킨 프로 딥 하이드로 크림 50㎖에 3만 8000원대.



  •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UV 선 쿠션]

    <LG생활건강>은 선블록 에센스를 사용법이 편리한 쿠션 스펀지에 담아서 온 가족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기능성 화장품 [이자녹스 UV 선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에센스를 담은 선블록(SPF50+, PA+++) 쿠션으로, 기존 15g 내외 용량의 쿠션 제품들 대비 약 250% 증량된 대용량(40g)을 담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빅 사이즈 퍼프로 간편하게 발라주면, 쿠션에 담겨있는 62%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에 고르게 도포되고,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풍부한 보습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풍부한 영양의 잉카 오메가 오일 성분과 비타민 콤플렉스가 피부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주고, 청정 지역인 호주 태즈매니아 청정 워터와 이탈리아 퓨어 산소수 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자녹스 UV 선 쿠션]은 GS홈쇼핑 방송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40g*3개, 6만 9000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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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

    <에스쁘아>가 물 세안 없이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노워시 타입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를 출시했다.

    에스쁘아의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는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한 원스텝 클렌징 토너 제품으로, 클렌저를 화장솜에 덜어 적신 뒤에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면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폼, 토너의 기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친유, 친수성의 세정 성분이 피지, 메이크업 등의 잔여물을 흡착해주고, 이와 동시에 수용성 보습 성분이 수분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 상쾌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캐모마일, 라벤더, 카렌둘라 등 10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피부자극이나 트러블을 최소화해 토너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00㎖에 2만 5000원대.



  • ▲ 홀리카 홀리카 [더스트 아웃 라인]
     
    <홀리카 홀리카(대표 배석덕)>는 생활 속 수많은 유해물질과 입자가 작은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더스트 아웃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더스트 아웃 라인 3종은 초미세먼지 전용 3단 케어 제품으로 쌀겨, 아이비, 해바라기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안티-폴루션콤플렉스 인 오스모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오염물질을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얇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더스트 아웃 3 in 1 트랜스폼 클렌져]는 캐나다산 음이온 빙하토를 초미립화 해 피부 속에 축적된 미세먼지를 흡착, 일반 세안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초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더스트 아웃 데일리프로텍션 크림]은 생활 속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데일리피니셔크림으로 외출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부드러운 보호필름막이 형성돼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더스트 아웃 올데이롱 마스크 미스트]는 초미세먼지 부착을 방지해주고, 캐나다산 빙하수 함유로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가격은 더스트아웃 3in1 트랜스폼 클렌져 200g에 8000원대, 더스트아웃 데일리 프로텍션 크림 55㎖에 1만 원대, 더스트아웃 올데이롱 마스크 미스트 210㎖에 8000원대.

     


  • ▲ 애경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

    <애경(대표 고광현)>의 헤어 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모발의 근원인 두피모공 케어를 통해 건강한 머릿결을 관리하는 두피 집중케어용 [네이처링 리프레싱 샴푸], 극손상 모발용 [네이처링 너리싱 샴푸]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의 주요성분인 바다포도 추출물의 바다포도는 해양식물 중에서도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두피와 모발의 영양 강화에 효과적으로 모근부터 자라나는 머릿결까지 윤기있고 탄력있게 가꿔 준다.

    또한 유해성분 함유를 배제하고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등 두피모공에 화학적 성분의 침투를 최소화 시켰다.

    건강한 머릿결의 근원인 두피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은 물론 방부제인 파라벤과 이소치아졸리논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줄였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는 이마트에서 구매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일까지 케라시스 네이처링 기획세트 구매시 비치백 혹은 케라시스 미라클 에센스를 증정한다.

    가격은 샴푸, 컨디셔너 모두 500㎖에 1만 3000원대.
     
    [사진출처 = 한율, LG생활건강, 에스쁘아, 홀리카홀리카, 애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