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데일리=김민정 기자] 가수 '쌈디'가 헤어진 여자 친구 '레이디제인'과 방송 중에 통화해 화제다.

    19일 밤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쌈디(Simon D)는 헤어진 전 여자친구에 관련 질문에 "촬영 전에도 연락했다. 방송 잘해라고 하더라"며 당당하게 대답했다.

    이에 MC들은 방송 중에 통화가 가능 한지 물었고, 쌈디는 떨리는 모습으로 전화를 걸었지만 레이디 제인이 전화를 받지 않았다.

    이후 레이디 제인의 전화가 왔고, 그녀는 쌈디의 방송 분량을 챙기는 등 여전히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들은 레이디제인에게 쌈디와 재결합 여부를 물었고, 그녀는 단호히 "에이 그건 아니죠"라고 답했다.

    이어 그녀는 "쌈디가 잘 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헤어져도 좋은 친구로 남은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어떻게 헤어져도 연락하지", "서로 미워하지 않은 모습 보기 좋다", "정말 재결합 가능성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쌈디는 레이디제인이 함께 출연한 프로게이머 홍진호를 챙기자 "딴 남자 챙기는 거야. 맞다 나도 딴 남자지"라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레이디제인 쌈디 통화, 사진 출처 =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