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국에 이색 뮤직비디오 활용 글로벌 소셜 브랜드 마케팅 ‘리틀 싸이’ 황민우군 출연… 참여고객 대상 ‘옵티머스 G’ 등
  • LG전자가 연말을 맞아 세계인들의 힐링을 위한 글로벌 소셜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20일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한 ‘Life’s Good’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SN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Life’s Good 캠페인’은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30여개 국에서 순차 진행된다.

    LG전자는 캐나다 출신 인기 팝그룹 ‘모팻츠’의 ‘뱅뱅붐’을 편곡해 LG전자의 브랜드 메시지인 ‘Life’s Good’을 전달하는 가사를 더해 밝고 경쾌한 느낌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사용자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소셜 뮤직비디오’와 ‘TTS(문자음성 자동변환 기술)’를 적용, 사용자가 선택한 사진과 이름이 뮤직비디오 속 화면과 음성으로 각각 등장한다.

    ‘옵티머스G’와 ‘시네마3D 스마트TV’ 등 LG전자 전략 제품들도 곳곳에 출연한다.

    글로벌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리틀 싸이’ 황민우군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최근 LG전자는 황민우군과 글로벌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캠페인 런칭에 맞춰 LG전자는 20일부터 오는 12월 21일까지 ‘Life’s Good, 내 인생이 즐거운 건 너 때문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과 전용 사이트(http://lifesgoodlg.com)에 접속해 뮤직비디오 감상 후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G’, ‘포켓포토’ 각 1대를 비롯해 ‘쿼드비트 이어폰’ 100개를 선물한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4월 말부터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미션 3D’ 캠페인을 진행해 1,600만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이 캠페인은 최근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사이버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