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녀시대 매니저 결혼식ⓒ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소녀시대 매니저 결혼식ⓒ사진=온라인 커뮤니티

    6일 하루,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군 화제 속 인물과 사건을 쫒아가보자.

    우선 ‘매니저 결혼식에 참석한 소녀시대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되면서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조회수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 사진에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소녀시대 맴버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촬영돼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어 ‘'트랜스포머3' 로지 헌팅턴 휘틀리, '아찔' 몸매 공개’, ‘배두나, 숲 속의 요정 변신‥'우윳빛 속살' 공개’, ‘쿨케이, 뱀심장 꿀꺽? 파란 피 "경악"’ 등이 ‘핫 이슈’로 꼽혔다.


    소녀시대 매니저 결혼식 참석, 신부 긴장하겠네?!

    걸그룹 소녀시대가 매니저 결혼식에 참석했던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한 명도 빠짐없이 참석해 더욱 더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매니저 결혼식에서 소녀시대'라는 글과 함께 소녀시대가 매니저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이 올라왔다.

    소녀시대는 신부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Oh’ 무대의상을 입고 신랑, 신부와 함께 즐거운 표정으로 하트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랜스포머3' 로지 헌팅턴 휘틀리, '아찔' 몸매 공개

    '트랜스포머3'의 새 여신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남성지 표지를 장식해 화제다.

    에스콰이어 7월호 표지에서 로지 헌딩턴 휘틀리는 아찔한 몸매를 과감히 드러낸 모습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남성지 표지는 당대 최고의 섹시 스타들만이 장식할 수 있다.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전속 모델로도 활동한 톱 모델 출신의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이미 맥심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에 뽑히며 할리우드 차세대 섹시스타로 자리잡은 바 있다.


    배두나, 숲 속의 요정 변신‥'우윳빛 속살' 공개

    ‘원조 패셔니스타’ 배두나가 뽀얀 우윳빛 속살을 공개했다.

    배두나는 7일 발간되는 <하이컷> 화보를 통해 서머 비치웨어를 대표하는 쥬시 꾸뛰르의 수영복을 입고 몽환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다. ‘여름 동화’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배두나는 야자수 나무와 숲이 우거진 곳을 자유롭게 거닐며 자신만의 세계에 빠진 듯 촬영에 임했다.

    배두나의 신비스런 매력이 담긴 ‘여름 동화’ 화보는 하이컷 56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미공개 화보는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쿨케이, 뱀심장 꿀꺽? 파란 피 "경악"

    의류쇼핑몰 로토코 CEO인 쿨케이와 모델 김용표는 로토코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최근 상해로 배낭여행을 떠났다.

    그들은 현지 유스호스텔에서 만난 영국, 독일, 프랑스 친구들과 중국의 특이 음식 문화를 체험하러가 각 국의 대표라는 자부심으로 중국의 특이 음식인 뱀, 자라, 개구리를 먹는 미션을 수행했다.

    영상에 의하면 독일친구의 제안으로 내기를 한 후 제일 늦게 마신 프랑스 친구가 뱀의 심장을 먹기로 했다. 그러나 프랑스 친구가 뱀의 심장을 차마 먹지 못하고 시간을 끌자 보다 못한 쿨케이가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주겠다며 뱀의 심장을 입에 넣고 잘근잘근 씹어 삼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