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자치행정국장에 홍승표, 문화체육관광국장에 양진철환경국장 직대에 김호겸, 여성가족국장에 최봉순 등
-
경기도는 27일자로 실·국장급 11명과 부단체장 10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본청 자치행정국장에 홍승표 파주시 부시장, 문화체육관광국장에 양진철 양주시 부시장, 환경국장 직무대리에 김호겸 하남시 부시장, 여성가족국장에 최봉순 인재개발원장을 각각 발령했다.
또 북부청사 기획행정실장에 김동근 의정부시 부시장, 평생교육국장에 이한규 황해청 투자유치본부장, 경제농정국장 직대에 임종철 과천시 부시장, 도시환경국장 직대에 한배수 지역정책과장, 교통건설국장 직대에 홍창호 택지계획과장을 임명했다.
도의회 사무처장 직대에는 이근홍 기획행정실장, 인재개발원장 직대에 이을죽 인사과장을 임명했다.
부단체장 10명도 인사 발령했다. 남양주시 부시장에 박익수 자치행정국장, 의정부시 부시장에 김정진 환경국장, 파주시 부시장에 조청식 평생교육국장, 양주시 부시장에 박춘배 복지정책과장, 안성시 부시장에 이한경 기획담당관, 포천시 부시장에 신석철 교통건설국장을 발령했다.
이와 더불어 하남시 부시장에 이용희 조사담당관, 동두천시 부시장에 이강석 언론담당관, 과천시 부시장에 오후석 경제정책과장, 가평군 부군수에 배수용 교통정책과장을 각각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