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들의 가상홈피 또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있다.


    가상 미니홈피는 극 중 F4로 나오는 구준표(이민호 분), 소이정(김범 분), 윤지후(김현중 분), 송우빈(김준 분)과 여주인공 금잔디(구혜선 분), 민서현(한채영 분), 오민지(이시영 분)를 포함해 총 7개이며 특히 가상 미니홈피에 있는 일촌평과 글은 드라마 속의 주인공들이 보여주는 특유의 대사와 캐릭터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어 연일 화제다.

    구준표의 가상 미니홈피는 “한마디로 구준표 너란 인간 모든게 다 싫다구(서민 금잔디)” “여자애 하나로 이러는거 우습고 유치해(베프 윤지후)” “선배 뺏어 갔으니까(핥아 오민지)” “너 나한테 누나라고 제대로 부른거 십년만인거 알아?(멋진누나 민서현)” 등의 일촌평이 담겨져 있으며 이밖에 소이정, 윤지후, 송우빈과 금잔디의 가상 미니홈피에도 똑같은 형식의 글과 사진들이 올려져있어 흥미를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보다 완벽한 홈피는 없다” “코멘트와 댓글이 눈에 쏙쏙 들어온다”며 즐거워 하고 있으며 출연자들의 가상 미니홈피는 현재 인터넷 게시판과 블로그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재치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