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실장' 역으로 옥택연·박강현과 연기호흡'재벌집 막내아들' '우영우' 이어 열일 행보
  • 배우 함태인(사진)이 '재벌집 막내아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KBS 드라마 '가슴이 뛴다'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2일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함태인 배우의 '가슴이 뛴다' 출연이 확정됐다"며 "이 작품에서 옥택연, 박강현 배우와 연기 호흡을 맞출 계획"이라고 밝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이민수 / 극본 김하나·정승주 / 제작 위매드·몬스터유니온)'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면서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다.

    함태인은 극 중 신도식(박강현 분)의 훈남 비서 '구 실장' 역을 맡았다. 구 실장은 20대 후반의 특전사 간부 출신으로, 신도식 옆에서 의리를 지키는 인물이다.

    함태인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 다수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피지컬을 가진 함태인이 '가슴이 뛴다'에서 '훈남 비서'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또 옥택연·박강현과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함태인이 열연하는 '가슴이 뛴다'는 올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