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민 한진그룹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이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단편영화 '백일몽' 시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백일몽'은 택배를 소재로 우리 일상에서 있을 수 있는 스토리를 단편영화 장르를 빌어 만든 순수 창작물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택배를 업으로 삼고 있는 주인공과 치매를 앓고 있는 노모의 이야기를 담았다. 

    조 사장은 물류를 문화와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로지테인먼트’라는 마케팅 장르를 만들고, 영화뿐 아니라 게임, 굿즈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