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로빈' 뮤직비디오 이미지.ⓒ쇼플레이
    ▲ 뮤지컬 '로빈' 뮤직비디오 이미지.ⓒ쇼플레이
    창작 뮤지컬 '로빈'이 2차 티켓 오픈을 알렸다.

    '로빈'은 13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네이버 예약을 통해 2차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2차 티켓 오픈에서는 4월 6~26일 총 27회차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조기예매 할인 30%(1인 4매) 혜택이 주어진다.

    앞서 '로빈'은 제작사 쇼플레이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섬에 갇힌 아이 솔라'와 '돌아가는 날 Re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섬에 갇힌 아이 솔라'는 로빈의 애절한 마음과 루나의 답답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김종구와 최미소가 등장한다.

    지난 9일 공개된 '돌아가는 날 Rep'은 지구를 돌아가는 날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을 그리는 곡으로 톡톡 튀는 리듬과 중독성 높은 멜로디가 돋보인다. 뮤직비디오에는 '로빈' 역 김대종, '루나' 역 임찬민, '레온' 역의 박정원이 출연해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로빈'은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능한 과학자이지만 딸과의 교감에는 서툰 아빠 '로빈' 역에 김대종·김종구·정상윤, 폐쇄된 우주에 답답함을 느끼며 지구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소녀 '루나' 역은 임찬민·최미소가 캐스팅됐다. 똑똑하지만 충전이 필요한 구식 로봇으로 로빈과 루나 사이를 중재하는 '레온'은 박정원·최석진·유현석이 맡는다.

    뮤지컬 '로빈'은 오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