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복과 일상복이 결합된 애슬레저룩이 최근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다. '애슬레저(Athleisure)'란 애슬레틱(athletics : 운동경기)과 레저(leisure : 여가)가 합성된 말로 일상생활에서 레저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고 있는 신조어다.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한 애슬레저룩은 2015 F/W 대세룩으로 떠오르는 중. 올겨울 트렌드 '애슬레저룩' 어떻게 입으면 좋을지 필라테스∙요가 강사 3인의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통해 알아보자.

     


  • 1. 시크 & 럭셔리 - 물광 레깅스 포인트로 세련미 물씬~

    탄츠 필라테스의 이수민 원장은 클라이밍과 캠핑 등 액티브한 레저활동까지 두루 섭렵한 자타공인 스포츠 마니아이다. 훌쩍 떠나는 여행도 자주 즐길 만큼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그는 심플하고 편안한 패션을 선호한다. 요즘에는 블랙, 차콜과 같은 톤 다운된 아이템들로 연출하는 시크한 스타일에 푹 빠진 그가 추천하는 키 아이템은 물광 레깅스이다.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이 아이템은 럭셔리한 애슬레저룩을 더욱 엣지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여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다.  
     

  • 2. 페미닌 & 러블리 -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어필!

    리프 필라테스 & 자이로토닉 청담점 이은형 강사는 클래스를 진행할 때는 물론 데이트나 친구들과 쇼핑을 즐기는 일상생활 속에도 레깅스를 즐겨 입는다. 보통 그날의 기분이나 스케줄에 적합한 스타일로 코디하지만, 데이트가 있는 날에는 꼭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디자인의 레깅스를 착용한다. 러블리한 콘셉트의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가 택한 레이스 레깅스를 눈여겨보자. 살짝 비치는 레이스 소재가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으로 완벽한 몸매와 여성미를 더욱 강조하여 매력적인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 3. 캐주얼 & 섹시 - 시스루 디자인으로 은근한 관능미를!

    플라잉 요가 인 뉴욕 청담점 루시아 강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하루에 1~2시간씩은 꼭 걸으며 체력을 유지하는 철저한 자기관리자다. 수업 시간 사이에도 틈틈히 야외로 나가 산책을 즐기는 그녀에게 편안한 운동화와 신축성 좋은 레깅스는 빠질 수 없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주변의 시선을 즐기는 그녀가 애정하는 아이템은 뱀피 레깅스이다. 메시와 뱀피 텍스처 소재가 함께 사용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은근한 관능미를 풍겨 섹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기에 완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