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J(엠제이), VOGO (보고)로 구성된 디제이 듀오 인사이드코어(INSIDECORE)'가 첫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12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 싱글 'PLEASURE'(플레저)는 댄서블하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디를 생생한 비트감으로 세련되게 표현해내 다양한 색채를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되는 연말 시즌에 노래 제목처럼 따뜻함과 기쁨,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 사운드로 풀어냈다. 

    특히, 'PLEASURE'는 12월 31일 최고의 NYE 파티로 손꼽히는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의 메인 테마곡으로 선정됐으며, 이날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인사이드코어는 "대중들이 EDM을 어려운 음악이라 생각하지 않고, 보다 쉽고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멜로디나 구성을 부드럽게 구현하는데 초첨을 맞춰 작업했다"고 밝혔다.

    인사이드코어는 풍부한 일렉트로 하우스를 바탕으로 탄탄한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실력파 DJ 듀오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월드DJ 페스티벌' 등의 무대에 매년 러브콜을 받으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과 리믹스 작업을 해온 인사이드코어는 최근 방영된 SBS MTV 프로그램 'MASH-UP'(매시업)에서 가수 서인영의 DJ 멘토로 활약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 [사진=VU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