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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율 [자초 윤기 보습 오일]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옛 어머니들이 천연 기름에 붉은색 자초를 우려내 피부에 발랐던 보습 비법을 담은 [자초 윤기 보습 오일]을 출시했다.

한율 자초 윤기 보습 오일은 붉은색 자초 성분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해바라기씨유, 해송자유와 피마자유 등 천연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모든 제형과 섞어 활용이 가능하며, 단 한 방울만으로 보습력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다. 

100% 천연 유래 오일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0ml에 3만 8000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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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저자극 보습크림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을 출시했다.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은 강원도 평창의 프로폴리스 추출물 58%가 함유돼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며, 병풀 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자극을 완화해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안정화시켜 건강하게 가꿔준다. 

    미네랄 오일과 인공향료,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처방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90ml 대용량으로 온 가족을 위한 보습크림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 기획세트(크림 190ml+폼 클렌저 30ml+화장솜) 3만 7000원대.


  • ▲ 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유스 버드네스트 골드 리프 크림]

    <홀리카홀리카(엔프라니, 대표 배석덕)>는 진귀한 제비집 성분에 순금이 더해진 황금 제비집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는 [프라임 유스 버드네스트 골드 리프 크림]을 출시했다. 

    제비집 성분에 순금을 더해 만든 독자성분 [황금 제비집 추출물]이 지치고 거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 윤택한 피부로 가꿔준다. 

    순금으로 막을 씌운 고농축 멜팅 밤 제형이 피부의 온도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피부 속 깊이 흡수되며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가격은 55ml에 6만 9000원대.


  • ▲ 용카 [셀룰라 코드 롱-라이프 인퓨전 세럼]

    프랑스 천연 아로마 브랜드 <용카(YON-KA)>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인 [셀룰라 코드 롱-라이프 인퓨전 세럼]을 출시한다.

    60년 전통의 용카의 신기술인 [셀 에너지 복합체] 성분을 함유한 이 제품은 4가지(지질아미노산·바이칼린·한련화 추출물·디-리보오스) 천연 활성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분의 흡수를 도와 손상된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며, 밝은 안색이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30ml에 13만 8000원대.


  • ▲ A.H.C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카버코리아, 대표 이상록)>는 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인기를 얻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완결판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보습 지속력이 120시간에서 150시간으로 늘어나 장시간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다크써클 완화, 멜라닌 감소, 안면(입꼬리) 리프팅, 피부결 개선, 팔자주름 부위의 개수 감소 및 깊이 개선 등 19가지의 임상 테스트도 완료해 아이크림 기준 최다 효능을 입증했다(엘리드 임상센터 2014년 9월 기준). 가격은 30ml에 5만 3000원대. 

    [사진 = 한율, 네이처리퍼블릭, 홀리카홀리카, 용카, A.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