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아벤느, 이솝, 제주엔, 에센허브 신제품 출시

  • ▲ CL4 [려윤 순백 크림]

    <CL4(씨엘포)>가 제주 밭벼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밝혀주는 한방 미백 크림 [려윤 순백 크림]을 출시했다.

    동의보감에서 쌀뜨물은 수분 흡수력과 미백 효과가 탁월하다고 전해지고 있다. CL4는 이를 바탕으로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제주 밭벼 추출물에 백의 기운을 가진 한방 약재 성분을 더해 효능을 더욱 배가시키는 백화증진법을 통해 려윤 순백 라인을 만들었다.

    [려윤 순백 크림]은 제주 밭벼 추출물 10%가 함유돼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촉촉한 영양감과 활력을 부여하는 화이트닝 크림이다.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CL4만의 특허성분 이엠벡터 콤플렉스와 20가지 한방 약재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가격은 50에 5만 원대.



    ▲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아벤느>가 방부제 없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무방부제 화장품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을 출시했다.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을 넣어 만든 무방부제 화장품(스테릴 코스메틱, Sterile Cosmetics)으로 특허 용기와 특수 생산 기술을 기반으로 멸균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부제뿐 아니라 향료 및 색소 등 피부 자극 요소들을 전면 배제하고 16개 이하의 성분만을 사용, 민감한 피부가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를 민감하게 하는 염증 반응을 차단하는 특허 성분인 파르세린®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며, 스쿠알란, 식물성 글리세린으로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속당김 없는 보습을 제공한다.

    중· 복합성 피부를 위한 레귤러 크림과 건성 피부를 위한 리치 크림 두 가지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50에 3만 7000원대.



    ▲ 이솝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

    <이솝(Aesop)>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을 출시했다.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은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영양,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에 향기를 더해준다. 코리안더 가루, 블랙페퍼콘과 파출리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을 섞어서 얻어진 독특한 스파이시 향이 특징이다.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E가 풍부한 당근 추출물,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밀 배아유, 스위트 아몬드유, 시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다.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은 120 튜브식 용기와 500 펌프식 용기로 판매되며, 가격은 4만 3000원대. 12만 5000원대.


    ▲ 제주엔 [동백 스노우 듀얼 미스트]

    <제주엔(Jeju:en)>이 붉은 동안 에너지 제주 동백오일을 함유한 [동백 스노우 듀얼 미스트]를 출시했다.

    [동백 스노우 듀얼 미스트]는 제주 동백 오일 20% 및 서양 장미꽃수, 접시꽃추출물 등 5가지 식물성 보습 성분을 담아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준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제주 동백 오일은 피부를 탄탄하게 하는 불포화 지방산과 보습막을 지켜주는 올레인산이 다량 함유되어 예로부터 여성들의 고급 미용오일로 사용되어 왔다.

    또한 올레인산은 피부 친화력이 뛰어나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피부 보습막으로 동백유에는 해바라기와 비교해 무려 9배 이상의 올레인산이 함유됐다.

    특히 동백 스노우 듀얼 미스트는 제주 동백 오일층과 수분층이 각각 2대 8비율로 구성되어 흔들어 사용할수록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00㎖에 2만 6000원대.



    ▲ 에센허브 [카모마일 폼 클렌저]

    <에센허브(Essenherb)>가 피부에 자극을 줄이면서 건조함을 덜어주는 [카모마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카모마일 꽃수 80%를 함유해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피부의 노폐물 제거와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미국 워싱턴 비영리 시민 단체인 EWG에서 클렌저에 함유된 성분들이 안전하다고 평가를 받았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호호바씨오일, 콩오일 등과 피부 진정에 효과를 주는 카모마일 꽃수, 라벤더추출물, 재스민꽃수 등의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320에 3만 2000원대. 


    [사진 = CL4, 아벤느, 이솝, 제주엔, 에센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