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3> 출신 혼성듀오 투개월이 결성 2주년 기념 싱글이자 1년 3개월만의 컴백을 기념하며 데뷔 스토리와 과거 사진을 대방출했다.

    24일 정오 투개월은 자사 공식채널인 유튜브와 투개월의 페이스북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룹 결성 2주년 기념 싱글 [넘버원](Number 1)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개월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이번 투개월의 싱글 [넘버원](Number 1)이 그룹 결성 2주년을 기념 이벤트로 기획된 만큼 투개월의 결성과정 이야기와 미공개 사진으로 [데뷔 스토리]를 한 데로 엮은 볼거리 가득한 이색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투개월 신곡 [넘버원](Number 1)]의 뮤직비디오는 2011년 5월 24일 고등학생이던 김예림과 도대윤이 Mnet <슈퍼스타K3> 참가하기 전 페이스북을 통해 서로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모두 담았다. 투개월이 결성되기까지 과정, 슈퍼스타K3 출전 모습 등 당시의 미공개 과거 사진까지 공개해 투개월의 데뷔 스토리를 자세히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투개월이 결성된 일화는 유명하다. 김예림이 먼저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 갑자기 이상하지만 시간될 때 노래 같은거 같이 연습해 줄 수 있어?”라고 먼저 말을 건냈고, 이에 도대윤이 “응 그럼 그럼! 낼 학교에서 보자”라고 화답하며 음악이란 공통점 하나만으로 금세 그룹이 되었다.

    투개월의 [넘버원](Number 1)은 국내 최고의 감성뮤지션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작사, 작곡한 상큼한 듀엣송으로 오랜만에 듣는 도대윤의 낭만적인 보이스에 김예림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그 매력을 더한 곡이다.

    (투개월 사진=포츈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