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리세 걸그룹으로 유명한 신예 레이디스코드(LADIES' CODE)의 [나쁜 여자] 엄마버전이 등장해 화제다.
     
    지난달 말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국내 한 댄스학원 어머니반 회원들의 [나쁜여자] 커버댄스를 담고 있다.
     
    영상 속에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과감한 블랙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은 10여명의 어머니반 회원들이 등장해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뮤지컬 스타일의 고난이도 동작을 자랑하는 [나쁜여자] 안무에도 불구하고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레이디스 코드와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레이디스코드는 데뷔 한 달이 갓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유투브에는 수많은 해외 팬들의 커버댄스 버전을 비롯해 피아노 버전, 남자 버전, 소녀버전 등 다양한 커버영상들이 올라오며 레이디스 코드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번 엄마버전 영상은 신선함을 선사하며 원더걸스의 [텔미]를 잇는 패러디 열풍을 예감케 한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는 내내 감탄이 절로", "멋진 엄마들이다", "레이디스 코드 긴장해야 할 듯", "엄마버전 너무 신선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곡 [나쁜 여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신인답지 않은 행보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