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샤이니가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샤이니의 인기를 입증했다.

    샤이니는 19일 정규 3집 타이틀 곡 '드림 걸(Dream Girl)'을 공개, 멜론 소리바다 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샤이니의 파워를 선보이고 있다.

    음악, 춤, 패션 등 모든 부분에서 현 시대에 맞는 트렌드를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그룹을 표방하는 샤이니는 이번 앨범에서 역시 도전적이면서 젊은 음악을 담았다.

    이번 타이틀 곡 '드림 걸'은 샤이니 특유의 음악색에 크리에티브한 개성을 부각시키는데 주력한 음악이다.

    그루브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풍기는 일레트로닉 펑크 장르의 곡으로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신혁 작곡팀의 작품이라고.

    전체적으로 빠른템포에 세련된 느낌이 더해져 흥을 돋군다.
    쉴 틈 없이 모습을 바꾸는 비트와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목소리도 잘 어우러졌다.

    해당 곡은 타 아이돌과는 차별화를 두고있는 샤이니 특유의 느낌이 강하게 묻어있다.
    강렬하면서도 공감가는 노랫말, 숨가쁘게 펼쳐지는 멜로디 역시 강한 중독성을 지녔다.

    특히 이번 샤이니의 앨범에는 실력파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소녀시대 '더 보이즈'를 작곡한 세계적인 작곡가 겸 프로듀서 테디 라일라가 세련된 일렉트로닉 곡을 선물했으며, 샤이니의 '산소 같은 너'를 만든 스웨덴 작곡가 토마스 트롤슨이 참여했다.

    이외에도 히치하이커, 김태성, 황현 등 히트 작곡가가 함께했다.

    '드림 걸'을 포함한 3집 앨범 전곡을 공개한 샤이니는 21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3집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샤이니 드림걸 티저 뮤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