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샤이니의 태민 컴백 티저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샤이니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키(key)의 티저를 공개한데 이어 8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M타운의 글로벌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드림(Dream)'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태민의 티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스틸컷 속에 태민은 몰라 볼 정도로 성숙한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태민은 진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있는 눈빛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하늘색 자켓과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도도한 어린왕자 같은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태민은 최근 가수 보아의 디지털 싱글 '그런 너'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한층 물오른 외모와 더불어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성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도 그간 볼 수 없었던 여러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샤이니 정규 3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샤이니는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드림 걸(Dream Girl)'을 비롯한 정규 3집 앨범의 음원을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샤이니 태민 티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민 남성미 포텐 터진다", "섹시해졌다", "태민 정말 많이 컸구나", "태민이 너무 좋다", "얼른 샤이니 컴백해라", "완전 매력 넘친다", "갈수록 세븐 닮아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