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샘플링 및 액티비아 14일 체험단 운영 저칼로리 아침대용식으로 모델들에게도 환영 받아
  • ‘액티비아’가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리는 2012 추계 서울 패션위크의 공식 음료로 선정됐다. 

    패션위크 기간 동안 전쟁기념관 입구와 실내 패션쇼장 입구에는 신제품 액티비아 Fresh를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존과 디스플레이 존이 각각 마련됐다.  현장 부스에서 '액티비아의 14일의 효과' 체험 신청을 문자로 신청할 수 있다. 

    액티비아 광고의 슬로건이기도 한 ‘액티비아 14일의 효과’ 캠페인은 체험단 중 87%가 효과를 경험할 정도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대대적인 체험 캠페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액티비아는 캠페인의 연장선 중 하나로 패션위크를 찾은 패션피플을 대상으로 14일 체험단을 널리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국내 최대의 패션쇼인 패션위크에 다논 액티비아가 공식 음료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직업 특성상 건강 관리가 필수인 패션피플에게 저칼로리에 필수 영양소까지 제대로 갖춘 액티비아 Fresh는 완벽한 음료이자 아침대용식이 될 것이다.”
    -다논 코리아의 모진 대표

    액티비아 Fresh(자몽 파인애플 & 망고 바나나)는 지난 7월 소비자 41만의 투표 수로 선정된 액티비아의 드링킹 신제품이다. 자몽 파인애플은 달콤새콤한 자몽과 상큼한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룬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