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드래곤 트위터
    ▲ ⓒ지드래곤 트위터
     

    최근 서울 홍익대학교의 주차장 골목 한 건물의 외벽에 빅뱅 지드래곤 벽화가 그려져 화제다.

    사진 속 벽화에는 지드래곤이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지드래곤만의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화려한 색채로 그려져 있다. 특히 건물 외벽을 모두 활용한 벽화의 규모가 더욱 눈길을 끈다.

    위 벽화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트위터에 "WOW! Thankx VI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더욱 화제가 된 것.

    지드래곤을 위한 벽화는 다름아닌 '권지용 서포터즈'에서진행한 벽화 광고로 지드래곤이 솔로 2집 앨범으로 컴백하는데 앞서 팬클럽에서 지드래곤을 응원하기 위해 그린 것. 또한 이들은 홍대 벽화뿐만 아니라 버스와 지하철 광고 등을 통해서도 그의 솔로컴백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홍대 지드래곤 벽화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팬 짱이다", "저렇게 크게 어떻게 그렸지?", "누가 그렸나 했더니 팬이었구나", "지드래곤도 고마웠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2일 'ONE OF A KIN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데 이어, 지난 19일에는 자발적 19금 표기를 한 '그XX'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해 화제가 됐었다. 지드래곤은 오는 15일 두 번째 솔로앨범을 발표 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