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1 서울모터쇼서 ‘인피니티의 미래’ 컨셉카 에센스(Essence) 공개모바일 사이트 퀴즈 참가자 중 50명 추첨해 서울모터쇼 관람권 증정도
  •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www.infiniti.co.kr)는 4월 1일 열리는 ‘2011 서울모터쇼’에 ‘인피니티의 미래’를 주제로 제작한 컨셉카 에센스(Essence)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20주년 기념으로 만든 컨셉카 ‘에센스’는 장인정신을 반영해 만든 친환경 고성능 쿠페다. 최고출력 600마력의 ‘힘’을 자랑하는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엔진이 인피니티가 제시하는 차세대 모델의 심장이다.

  •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이사는 “에센스는 지난 20년 인피니티의 역사를 담고 있는 의미 있는 모델”이라며, “에센스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피니티는 ‘2011 서울모터쇼’에‘ '에센스’ 외에 인피니티 M, G시리즈(G25 세단, G37 컨버터블), EX, FX, QX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3월 8일부터 스마트폰으로 접속 가능한 에센스 모바일 사이트를 개설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SS모터스)를 비롯해 신문, 잡지 등으로 공개되는 QR코드로 접속해 에센스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시승신청도 할 수 있다. 특히 3월 27일까지 퀴즈 참가자 중 50명에게 2011 서울모터쇼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공동 작업한 여행 가방 등이 포함된 에센스 스컬프처(Essence Sculpture)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흑연색 다미에(Damier) 디자인 케이스에 에센스 조형물이 담긴 형태로 전 세계에 300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