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현과 남주혁이 미묘한 아이컨텍으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 연출 백상훈 김성윤) 속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의 풋풋하고 상큼한 조깅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특히, 김소현을 바라보고 있는 남주혁의 달달한 눈빛은 여심마저 뒤흔들고 있는 상황. 

    이는 '후아유 학교2015'의 장면으로 학교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만난 두 사람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남주혁은 극 중 김소현의 10년지기 소꿉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남학생으로 분할 예정인 만큼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와 호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17일 경기도 광주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현장을 이끌어갔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카메라가 꺼진 틈을 타 끝없이 대사와 동선을 맞춰보는 등 높은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져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KBS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학교'의 2015년 버전인 '후아유 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의 고민과 관심사, 다양한 감성들을 솔직하고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 4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소현 남주혁, 사진=(유)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