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공간 활보… 단체 콘셉트 포토 눈길100% 버추얼 스튜디오서 작업‥ 미래적 느낌 살려
  •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 제원·이든·위니·민준·반·베리·서원·태훈·주형·지호)'가 새 앨범 '뉴 마인드(NEW MIND)'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인아이 멤버들은 가상 세계인 사이버 공간에서 사이버 펑크 거리를 배경으로 미래 지향적 요소가 가미된 반항적이면서도 공격적인 느낌의 패션으로 등장한다.

    검정 '뉴락' 하이탑 가죽부츠, 사이버적인 메탈 소재와 금속 액세서리를 조합해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분방한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뿜어냈다는 평가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100%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이번 콘셉트 포토는 컴퓨터 통신망상에 구축되는 가상적 세계를 뜻하는 사이버 공간에 나인아이 멤버들이 실제로 들어가 하이테크 지혜와 기지(機智)를 발휘해 돌아다니는 콘셉트로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늘로써 모두 공개된 온버전(On ver.)과 완전히 상반되는 오프버전(Off ver.) 콘셉트 포토 공개도 예정돼 있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미니 3집 '뉴 마인드'는 나인아이의 연작 5부작 중 3번째 'N'으로 시작하는 앨범. 머리의 '생각(MIND)'을 꺼 버리고, 내면의 결정 방식으로 '나답게 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과연 멤버들이 '뉴 마인드'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과 스토리텔링을 녹인 음악을 선보일지, 오는 8월 나인아이의 컴백에 가요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나인아이의 컴백은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이후 9개월 만이다. 나인아이는 기존의 아이돌 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세계관과 감각적인 스타일의 '나인아이 팝' 장르 음악으로 색다른 알고리즘 탄생을 알렸다. 'I (Part. 1)' 뮤직비디오는 1000만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케이팝(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 제공 =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