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샤이니 키·허영지·로운 "인싸답게 먹고 왔다"

신성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9.02.08 23:59:20

샤이니 키-남창희-한다감-허영지-SF9 로운이 각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혼행 필수 메뉴'를 소개한다.

9일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 아래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연해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카트만두로 4주 동안 떠난다.

이번 주에는 다섯 사람은 각 여행지의 혼행 필수 메뉴를 소개한다. 이들은 각각 자신의 여행지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들만 쏙쏙 뽑아 소개하며 특급 먹방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허영지는 "저는 인싸답게 먹고 왔어요!"라면서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아 진짜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맛집 투어를 예고했다. 이에 하와이안 가정식부터 로코모코까지 하와이 색이 물씬 풍기는 음식들의 향연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슴까지 뻥 뚫리는 시원함을 가진 디저트 아사이볼의 맛에 반한 허영지는 "26년 살면서 먹어본 아이스 디저트 중 최고"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그런가 하면 SF9 로운은 네팔에서 만난 한국의 맛으로 승부한다. 한국의 향취가 진하게 풍기는 닭똥집 볶음의 자태에 로운은 "나중에 네팔을 오게 된다면 다시 한번 들리고 싶네요"라며 재방문 의사를 밝히기도.

앞서 '필수코스'를 주제로 한 혼행 설계 배틀 1차전에서 네팔-하와이-파리-경주-치앙마이 순으로 순위가 매겨진 바.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이휘재와 자극적인 맛을 추구하는 김숙의 마음을 사로잡은 혼행 설계는 무엇일지, "오늘 주제에서 커다란 이변이 일어날 거 같습니다"라는 성시경의 말처럼 결과에 이변이 일어날지 관심이 모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