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박지선이 공개구혼을 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에서는 "아이를 낳지 않겠다는 배우자, 이혼 사유가 될까?"라는 주제로 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 도중 MC 이경규는 박지선에게 "결혼 후 자녀 계획이 어떻게 되냐"고 물었다.

    이에 박지선은 "좀 이른 감도 있는데..자녀문제?"라고 되물으며 머뭇거리다가 "제가 자웅동체도 아닌데 남자부터 만나야 하지 않겠냐"고 답해 주변을 초토화 시켰다. 

    이를 들은 MC들은 "그래도 상상을 할 수 있지 않냐"고 다시 되물었고, 박지선은 "저도 낳고 싶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주변 어른들께서 제가 아이를 낳으면 똘똘하고 재기발랄한 아기가 나올 것이라고 해주셨다"며 "그래서 좀 한 번 해볼테니까 도와달라"고 공개 구혼을 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에 장영란은 "국민 여러분 도와주세요"라며 박지선의 공개구혼을 지지했으며, 이경규 역시 "많이 도와줄 것이다"라고 위로의 말을 전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지선 공개구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지선 귀여운데.." "박지선 충분히 매력있는데" "박지선 공개구혼 넘 귀엽다" "박지선씨 좋은남자 만날거에요" "저런 여자 만나야 행복할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KBS 2TV 풀하우스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