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이병헌 이민정 커플은 8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원로배우 신영균이 맡았으며, 사회는 이범수와 신동엽이 각각 1, 2부 사회를 진행했다. 또한, 1부 축가는 박정현이, 2부는 김범수 박선주, 이민정과 친분이 있는 다이나믹 듀오가 마무리 축가를 장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이민정 부케는 연예인이 아닌 이민정의 오랜 친구가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7시께는 가족들과 함께 폐백을 진행했다.

    특히,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에는 900여 명의 하객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시종일관 웃음과 감동을 오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식을 마쳤다.

    장동건-고소영, 권상우-손태영, 연정훈-한가인, 유지태-김효진, 정준호-이하정 부부를 비롯해 안성기, 정우성, 소지섭, 송승헌, 전도연, 김태희, 한효주, 류승룡, 최지우, 김민종, 손예진, 문채원, 김승우, 김수로, 신현준, 박찬호, 수지, 알렉스, 이정진, 김해숙, 배수빈 등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톱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오는 12일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신접살림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이병헌의 집에 차린다.

  •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본식, 사진=BH엔터테인먼트/김범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