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요금제 ‘유선무선 완전무한’ 가입시 ‘아티브 스마트PC’ 등 제공1호 고객,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LTE 전용 특화서비스 1년간 무료
  •  

    KT는 26일 오전 9시부터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S4> 개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KT를 통해 <갤럭시S4>를 개통한 1호 고객은 지난 19일 0시 올레닷컴을 통해 예약 가입한 김규태씨(남, 24세, 직장인)다.

    KT 표현명 사장은 이날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올레애비뉴 강남점’에서 1호 고객인 김씨에게 40만원 상당의 <갤럭시S4>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 등의 축하선물을 전달했다.

    김씨에게는 [유선무선 완전무한 67] 요금제와 LTE 전용 무제한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지니팩], 60여개 실시간 채널 및 4만여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올레TV나우팩]이 1년간 제공된다.

    아울러 매월 CGV 무료 영화티켓과 동반 1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CGV팩], 매월 인기 유료앱 150여개와 최신 e-북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올레앱프리]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갤럭시S4>는 KT LTE 요금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KT의 [LTE 뭉치면 올레] 결합 할인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올레그린폰(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 가입 시 다른 통신사 고객과 무선은 물론 유선까지 음성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오는 5월 31일까지 <갤럭시S4>로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티브 스마트PC>, <갤럭시카메라 LTE>, <갤럭시S4 전용 액세서리>,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등 총 2,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5월 31일까지 <갤럭시S4>를 개통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올레닷컴에서 신청하면 된다.

     

  • ▲ ⓒ1호 고객과 표현명 사장.
    ▲ ⓒ1호 고객과 표현명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