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조한 겨울철, 얼굴과 손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미스트의 신’ 3종과 ‘핸드크림의 신’ 3종이 출시됐다.

    비욘드에서 출시한 ‘미스트의 신’과 ‘핸드크림의 신’ 6종은 곰과 판다, 북극곰 등 동물 모양 디자인을 제품 용기에 입혀, 소비자에게 동물실험 반대 메시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하도록 했다.

    동물실험 반대 철학에 입각해 전 제품에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으며, 화학 방부제 및 합성 색소를 무첨가 했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미스트의 신’ 무공해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철원 DMZ의 심층 암반수를 함유해,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로열젤리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곰 미스트, 대나무 수액이 피부를 환하게 가꾸는 판다 미스트,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가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북극곰 미스트 총 3종이다.

    ‘핸드크림의 신’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등 베리 성분을 함유한 곰 핸드크림과 대나무 수액을 함유한 판다 핸드크림, 알프스 빙하수를 담은 북극곰 핸드크림 총 3종으로, 겨울철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미스트의 신’ 가격은 각 14,900원, ‘핸드크림의 신’은 각 8,900원.

    [사진출처 = 비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