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구글·유튜브가 제시한 '미래 콘텐츠' 전략은?
... 된다"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천이 어려운, 계속해서 중요한 (Matters) 원칙이 아닐까 생각하며 세미나를 나왔다. 유현재전) 제일기획 카피라이터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칸 라이언즈, 브랜드경험·엔터테인먼트 부문 수상작 발표
... 실제 소비자들이 진정한 '윈윈' 관계를 맺도록 기획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XBOX 디자인랩' 캠페인이 그랑프리로 선정되었다. 유현재전) 제일기획 카피라이터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테크닉 보다는 진정성으로 승부하라!"
... 총평을 전하였다. 특히 필름 크래프트 그랑프리가 상영된 설명회에서는 대부분의 참석자가 눈물을 흘리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유현재전) 제일기획 카피라이터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이거 진짜 실화? 블록체인이 칸에 나타난 순간
... 구성, 거의 완벽하게 구현되는 저작권의 보호 등이 그것이었다. 놀랍지만, 정확하게 다가오진 않았다. 하지만 기대해 볼 일이다. 유현재전) 제일기획 카피라이터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2018 칸 라이언즈, 각 부문별 수상작 발표 속속 이어져
... (Secret Weapon) 이며, 사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사안들을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믿는다"는 총평을 전했다. 유현재전) 제일기획 카피라이터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제약 회사의 진심이 담긴 홍보, Living with Cancer 캠페인
... 여김을 조용하지만 강력하게 나타내는 방법인 것이다. 어쩌면 영상의 제목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Really' 이해했다는 판단이다. 유현재전) 제일기획 카피라이터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세계적 거장들, 크리에이티브의 향연을 열다
... 이베이코리아, 동화약품 등 마케팅팀 80여명이 칸 에 왔다. 내년 광고학회 신임 회장에 당선된 서원대 김병희 교수, 동서대 양웅 교수, 서강대 유현재 교수 등 학계의 참여도 활발했다.
2018.06.19 뉴데일리 > 경제 > 이성복 -
광고기획의 새로운 방향으로 '핵버타이징' 제안한 버거킹
... 틀을 깨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방식(thinking outside box)이란 무엇인지 몸소 실천하는 공고인들로 보였다유현재 전)제일기획 카피라이터 /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1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美 장기 기증 캠페인 'Corazon' 헬스라이언즈 그랑프리
... 극적으로 움직였으며, 전달하는 각종 과학적 정보들을 정확하게 전달해야 하는 책임을 훌륭하게 수행한 작품들이었다"고 평가했다유현재 전)제일기획 카피라이터 /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8.06.1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현재 -
[컬럼] 100세 시대와 공익광고 업그레이드
공공연히, 100세를 말하는 시대가 되었다. 물론 실제로 우리네 평균수명이 100세에 이르기 위해서는 참으로 많은 시간과 노력 등이 전제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은...
2018.05.30 뉴데일리경제 > 기고 > 유현재 서강대학교 교수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