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악수 나누는 김종인-이종걸 이종현 기자 입력 2016-01-29 17:53 수정 2016-01-29 18:14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이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참석해 이종걸 원내대표화 악수를 나누고 있다. 관련기사 이종걸, 선거법 先 처리 내세워 끝내 원샷법 반대만 김종인의 두 얼굴, 국보위 자발적 참여설 진실은? 일방적 합의 파기… 與 "김종인, 대국민 사과하라" '여야 합의' 앞세운 김종인, 국회 정상화는 언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