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왕건함 함포 127mm포탄 장착 정상윤 기자 입력 2014-09-18 15:02 수정 2014-09-18 15:09 해군 제7기동전단 소속 한국형 구축함 왕건함 소속 병사가 지난 17일 오전 서해상에서 가상으로 NLL을 침범한 적을 격퇴하기 위해 총원 전투배치 훈련을 하고 있다.☞관련기사해군, 2함대 왕건함에서 함상토론회 개최 관련기사 올해 함포사격 '탑건' 꼽힌 해군 함정은‥ 북한함정 NLL 침범에 軍 경고사격 급증세 NLL 침범 北 함정, 경고사격 받고 퇴각 한국위해 목숨바친 미해군 장교…해군 영웅 추대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