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서울역 광장 가득 메운 '애국세력' 이종현 기자 입력 2013-08-15 11:11 수정 2013-08-15 12:19 <애국단체총협의회>는14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종북반역세력 심판 8.15 국민대회>를 열었다. 이날 모인 애국단체 회원들은 서울시청 광장에 무단으로 천막을 치고, <국정원 무력화>를 기도하는 [종친떼]와 함께 촛불을 든 민주당 등 야당을 규탄했다. 관련기사 7일 교통상황, 민노총, [종친떼] 도심 집회로 [정체] 간첩잡던 수사관들 “종북세력, 그냥 북송하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