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지사에 도전한 이계진 한나라당 후보가 2일 오후 패배를 인정했다.
이 후보는 당선이 유력시 되는 민주당 이광재 후보의 춘천 선거사무실에 ‘당선을 축하합니다’라는 화환을 보냈다.
정치
이계진, 이광재 후보에 축하화환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강원도지사에 도전한 이계진 한나라당 후보가 2일 오후 패배를 인정했다.
이 후보는 당선이 유력시 되는 민주당 이광재 후보의 춘천 선거사무실에 ‘당선을 축하합니다’라는 화환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