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강산에 조경 류혜영 대표 김항곤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성주군 제공
    ▲ (주)강산에 조경 류혜영 대표 김항곤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성주군 제공

    경북 성주군(군수 김항곤)에 새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물품 기탁과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졌다.

    (주)강산에 조경 류혜영 대표가 8일 (재)성주군 별고을장학회를 찾아 장학 기금 200만원을 쾌척했다.

    류 대표는 “성주군 인재양성 및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7일에는 전국건설기계 성주군연합회(회장 박기진) 회원들이 어려우 이웃들의‘든든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컵라면 210박스(3백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박기진 회장은 “지역에서 일해 얻은 소득인 만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뭔가 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을 겸하고 있는 김항곤 군수는 “강산에조경 류혜영 대표와 전국건설기계 성주군연합회에 고마움을 전하며, 2015년도에도 군민 및 출향인사들의 자발적 기부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