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오산 공군기지에 도착한 F-22 랩터 전투기 정재훈 기자 입력 2016-02-17 12:49 수정 2016-02-17 21:37 주한미군은 17일 경기 평택 오산 공군기지에 F-22 랩터 스텔스 전투기 4대를 긴급전개했다. 이날 오전 12시에 도착한 F-22 랩터 4대 중 2대는 오산에 주둔하면서, 한국공군과 연합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국군 첫 스텔스 홀대…인수식에 장관도 불참 日, F-22 뛰어넘는 스텔스 전투기 갖게 되나 美, F-22 스텔스 14대 오키나와 배치 美하원 “F-22 랩터, 재생산 검토하세요!”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