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선거구 획정 여야 2+2 회동 현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15-12-24 16:59 수정 2015-12-24 17:02 정의화 국회의장 주재로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장실에서 열린 2+2 여야 지도부 회동에서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원유철 원내대표, 이학재 정개특위 간사와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 이종걸 원내대표, 김태년 정개특위 간사가 대화를 나누고 있다. 관련기사 쟁점법안 릴레이 협상도 실패… 이번엔 합의될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