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어벤져스2 관람한 삼성전자 이인용 커뮤니케이션팀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15-05-04 14:42 수정 2015-05-04 14:45 신종균 삼성전자 IT ·모바일(IM) 부문 사장이 4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주요 임원진들과 영화 [어벤져스 2]를 관람했다. 영화 관람 이후 신 사장은 갤럭시존을 찾아 갤럭시 S6 어벤져스 에디션과 모바일 증감 현실을 체험했다.삼성전자는 [어벤저스 2]의 제작사인 마블의 협력사로 참여한 바 있다. 관련기사 엘리자베스 올슨, 어머나! 이런 경력이?…궁금증 ‘폭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