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대검 앞, 시위 피켓을 든 시민 이미화 기자 입력 2013-10-30 00:22 수정 2013-10-30 00:26 <자유청년연합>과<종북척결기사단> 등 애국단체들이29일 오후 2시,서울 서초동 대검찰청 앞에서[전공노(전국교직원노동조합)] 수사 촉구 기자회견을 열고,[국정원 사이버 대응활동]만문제 삼은 야당과 검찰을 규탄하며, 검찰이 전공노를 철저히 수사하길 바라는 고발장을 접수했다.관련기사 ☞애국진영 “전공노 선거개입, 왜 수사 안 해?” 관련기사 “통진당 해산하려면 우리가 헌재에 가야지!”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