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애국단체, "종북세력 척결하자~!" 이종현 기자 입력 2013-08-15 08:51 수정 2013-08-15 08:58 14일 오후 <애국단체총협의회>는서울역 광장에서 <종북반역세력 삼판 8.15 국민대회>를 열었다. 이날 모인 애국단체 회원들은 서울시청 광장에 무단으로 천막을 치고, <국정원 무력화>를 기도하는 [종친떼]와 함께 촛불을 든 민주당 등 야당을 규탄했다. 관련기사 "표적은 이재명 성남시장과 경기동부연합!" 애국단체들 "대한민국이 촛불공화국이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